블랙넛, 팬들이 준 돈으로 안마방을? "돈 보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전국 라이프 < 기사본문

여자들은 안친하면 안만나지만 남자들은 안친해도 동기라면 가끔은 연락은 합니다만 이경우도 안친하면, 연말 모임이나 동기결혼식등 이런 모임만 만나서 놀지 따로 자주만나서 노는 경우는 역시나 성향이 맞는친구들끼리라고 합니다. 유성구 보건소 관계자는 “일부 안마시술소가 신고되지 않은 안마방을 운영한 게 발견돼 확인과정을 거쳐 행정조치를 취할 계획”이라며 “업주가 출입을 제한하고 신고시설 외에 확인을 거부했던 공간까지 합동점검을 통해 드러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성매매 피해여성 5명을 감금하고 성매매를 강요한 혐의로 이달 초 실업주가 구속된 봉명동의 D안마시술소도 3층에 신고되지 않은 안마 탕방을 운영했었다. 대피 계단에 물건을 쌓아놓거나 대피유도등에 조명이 들어오지 않는 등 소방분야에서도 상당수 안마시술소가 적발됐다. 그러면 PC방 갔는데 나는 컴퓨터 안 썼다, 이런 거랑 비슷하게 느껴지는 해명이기도 한데. 영창도 갔었고 연예병사들이 가서 일반 숙소에 묵으면서 술도 자유롭게 마시고 했던 것들이 국민들이 봤었을 때는 왜 군대에 가는데 저들은 저런 특혜를 받는가라는 지탄을 받았고 그것 때문에 결국 말씀을 하신 것처럼 연예병사 제도도 없어졌는데.

 

상추는 “사실 군 입대 전부터 다친 어깨 때문에 치료 목적으로 마사지를 받고 있었다”며 “예전에는 억울한 마음도 있었지만, 지금은 그저 반성하는 마음뿐이다”고 고백했다. 오늘 16일 방송되는 스카이티브이 ‘주크버스’에 상추가 출연해 과거 군복무 시절 안마방 출입과 근무지 이탈 등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 예정이다. 그러면서 자신의 잘못이 발각되고도 아내를 의부증 환자로 몰아서 유책배우자라고 지적하면서 아내만을 탓하는 행동을 보인, 이 남편이 바로 유책 배우자로 보인다고 결론내렸다. 불법 안마시술소를 출입한 남편과 위치 추적기로 남편의 동선을 감시한 아내, 누가 더 잘못이 큰 것일까. 변호사는 “남편은 아내가 임신했을 때도 생활비를 내놓으라고 했으면서 불법 안마시술소에 아내 몰래 수차례 출입하며 많은 가산을 탕진했다”라고 지적했다.

 

다만, 남편이 불법 안마시술소를 다니며 함부로 재산을 탕진하고, 재산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은 사실은 남편의 기여도를 낮추는 재산분할에 불리한 사정으로 고려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근무지 이탈이라는 큰 잘못을 해서 언젠가는 말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다해씨와)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너무나 혼란스러웠다. 지금이 아니면 언제 이렇게 용기를 내서 말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어서 새벽에 글을 썼다"고 했다. 하지만 결혼도 안한 미혼처자한테 남자친구가 안마방 다닌전력있고 돈주고 성매매하는 전력이 있는 사람을 남잔 다 그래~~라면서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말한다는것은 있을수가 없는일이라고 봐요. 남편과 살려면 내 자신을 위해서 탁 놓아버리고, 과감하게 사랑으로 감싸주는게 훨씬 더 스스로에게 줗대요.. 이게 노출이 되면서 사실은 군부대 무단 외출, 무단 이탈, 그다음에 안마방 출입이라는 이런 것 때문에 굉장히 논란이 됐었는데. 결국은 3년여가 지난 지금 SNS에 올린 글은 아마 10월 달에 새로 발매하는 이런 부분과 지금 3일 전에 이다해 씨하고 교제하는 이런 부분들 때문에 결국은 SNS에 이걸 해명을 하고 그다음에 새로운 출발을 하겠다, 이런 심리가 엿보입니다.

 

국회와 각 정당 당사를 비롯해 각종 금융기관과 언론사가 모여 있는 여의도의 특성상 해당 업소를 드나든 손님 중 정치인이나 전문직 종사자가 포함됐을 개연성이 크다. 연예병사 폐지 옹호 발언으로 배우 정준호에 대한 비난이 빗발치는등 후폭풍이 거세지고 있다. 또한 철거 등 시정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은 영업장의 건물주들에게는 총 1억 5043만 원의 이행강제금을 부과했고, 향후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른 성매매알선 혐의로 고발 조치도 병행할 예정이다. 보도에 따르면박중현 교수가 편집실 안에 칸막이를 설치해 밀실처럼 만든 후 그곳에서 여학생들에게 안마를 시켰다는 것.

 

상추의 치과 의사 여자친구는 서울대 치대를 나온 재원으로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진다. 하지만 해당 안마방은 설 연휴로 인해 문이 잠긴 상태로 알려져 '안마방 논란'은 헤프닝으로 끝났다. 블랙넛은 자신의 SNS에 안마방을 방문하려는 영상과 함께 경찰서 앞에서 담배 피우는 등의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끈 바 있다. 그만큼 우상의 마력은 인간 삶 전체에 걸쳐 뿌리 내려 막강한 지배력을 행사하고 있다.

 

뉴스크라이브코리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울동네 댓똥방이랑 메시지방 많은데 .울 독서실 옆에도 있궁..뒤에두 있궁.. 댓글들도 그렇고 유튜버들도 그렇고 그럼 한국에서는 남자들이 안마방을 가는게 자연스러운 일이라 제가 받아들여야 된다는거네요.. 송파서는 업주 김씨 등 7명을 성매매특별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은 일본인 관광객을 A안마방과 같은 업소들에 연결시켜 주는 여행 가이드나 택시기사 등 ‘중간 브로커’가 있을 것으로 보고, 일본과 한국을 연결하는 성매매 루트를 집중적으로 밝혀낸다는 계획 아래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불법 성매매업소를 단속하기 위해 해당 영업장의 건물주에게 이행강제금을 부과하는 등 행정처분으로 대응한다고 14일 밝혔다.

 

그룹 마이티마우스 멤버 상추가 31일 트위터를 통해 ‘안마방 출입’과 ‘국군병원 입원 특혜’ 등의 논란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한편 상추는 31일 마이티마우스 상추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그간 논란에 대한 입장을 담은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무엇보다 먼저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고 사과의 뜻을 전하며 그동안 반성한 모습을 은근슬쩍 내비췄다. 상추는 당초 신체검사에서 공익 요원 판정을 받았지만 현역을 가고 싶다는 의지가 강해 부상 부위를 치료하고 재검을 통해 3급을 받아 지난 2012년 10월30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그러나 경찰 수사가 아직 진행 중인 사안과 관련해, 언론이 사실상 자체 검증할 수 없는 사건 관계자 일방의 주장을 받아쓰며 퍼트리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피해 당사자는 이미 고인이 된 상태에서 피의자의 주장만을 구구절절 전해주는 것도 형평에 어긋납니다. 특히 이영학의 의붓아버지는 애초 며느리에게 손 끝 하나 댄 적이 없다고 부인하다가 며느리 몸에서 DNA가 나오자 말을 바꾼 이런 인물인데요.

 

이다해가 매입한 빌라는 일명 '스타 빌라'로 불리는 '논현 라폴리움',부동산 업계에 종사하는 한 전문가는"당시 매입가는 25억 9,445만 원"이라고 귀띔했습니다. 이다해는 앞선 2013년, 전용면적 491㎡, 540㎡ 두 타입으로 구성돼 있는서울 강남구 논현동 고급 빌라를 매입했습니다. 세븐이"때로는 아들처럼, 때로는 남편처럼 멋진 사위가 될테니까 어머니도 지금처럼 사랑스러운 어머니가 되어 달라. 사랑한다"라고 말한 뒤 장모를 위한 프러포즈 반지를 건네자 이를 지켜보던 이다해는 "고맙다"라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이들의 소속부대인 국방부 근무지원단 지원대대는 징계위를 열어 징계 수위를 결정하고, 국방부 인권담당관이 징계대상 병사와 면담을 거쳐 최종 확정해 소속부대에 통보했다. 또 휴대전화를 반입해 사용한 김모 병장, 강모 병장, 이모 상병, 김모 상병, 이모 상병 등 5명의 연예병사는 각각 4일 영창 처분이 내려졌다. 국방부는 25일 군 복무 중 무단이탈 및 휴대폰 소지 등으로 징계위원회에 회부된 홍보지원대원 7명에게 영창 처분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방 내부의 샤워시설은 물론 화장실 시설까지 갖추어져 있었지만 인테리어의 수준 자체는 그리 썩 좋지는 않았다. 그저 자그마한 침대와 탁자, 그리고 TV 등이 거의 모든 것이었다. 아마도 업소의 데스크에서 일괄적으로 포르노를 다운 받아 틀고 있었고 그것이 각방으로 일괄적으로 전송되고 있는 듯 했다.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오피 dksak 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블랙넛, 팬들이 준 돈으로 안마방을? "돈 보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전국 라이프 < 기사본문”

Leave a Reply

Gravatar